제목<마법천자문 31권> 작업 진행 상황2015-01-23 08:40:01
작성자

 

30권이 발간된 지도 벌써 두 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여러분께서는 30권을 다시 한 번 읽으며 31권을 기다리고 계시겠지요?

기다림에 지루함을 덜어드리고자 <마법천자문 31권>의 현재 진행 상황을 알려드릴게요.

<마법천자문 31권>은 현재 그림콘티 작업은 완료되었고요,

홍거북 작가님은 “뎃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번 주말이면 1화 뎃생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지요.

그럼 그림콘티 일부분을 공개하겠습니다.

 

1. 오공의 화살은 어디로 향했을까?

마천31-그림콘티01

이 장면, 기억하시죠? 아마 여러분의 궁금증을 제일 많이 유발시킨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서커스 마지막 무대에 선 오공은 활시위를 당깁니다. 이 화살이 잔혹마왕을 향할지, 흑룡의 알을 향할지는 활을 손에 쥔 오공이만 알고 있겠지요?

 

2. 31권을 내놓아라!

마천31-그림콘티02

31권의 14페이지입니다. 내용을 미리 공개하기 어려워 부득이하게 대사를 바꾸어보았습니다. 

마법천자문 31권이 얼마나 읽고 싶었으면 이성적인 젠틀맨이 저렇게 흥분을 했을까요?

독자 여러분도 젠틀맨의 반응과 다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며 조금 더 빨리, 하지만 재미와 감동을 빠트리지 않고 원고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3. 서커스단의 정체는?

마천31-그림콘티03

오공 일행은 서커스단을 잔혹마왕의 부하들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극구 부인하는 서커스단. 젠틀맨은 모든 걸 솔직하게 털어놓을 생각에 입을 열게 됩니다. 과연 서커스단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전사? 차가운 대륙의 저항군? 댄서? 혹시....... 정말 여자?

마천31-그림콘티03-2

 

4. 얼음여왕의 고민

마천31-그림콘티04

얼음왕비의 표정이 항상 어두웠던 이유는 바로 ‘다이어트’ 때문이었습니다. 잔혹마왕은 이런 왕비의 마음도 모른 채 진수성찬을 항상 준비했던 것이지요.

하지만 우리의 오공과 동자는 그런 왕비의 마음을 더욱 더 몰라주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도 대사를 바꾸었다는 거, 아시죠? 진짜 대사는 31권에서 확인해 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