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안녕하세요.2026-01-26 09:55:08
작성자

안녕하세요ㅎ

2년째 보기만 하던 14살(여자)이에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단'이고요, '쿠키런: 킹덤', '잠뜰 TV' 등

파는 장르는 많아요.

솔직히 현생 살기 바쁜데ㅎ

매일 여기 모두의 그림과 글을 보고 있어요.

제가 2시부터 8시까지는 학원 시간이라, 아마 제 활동은 없는 걸로 간주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

제가 사회성 있는 사람도 아니고, 소심한 성격이라 댓글은 가끔(?)

달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없는 것 같아도 항상 게시물은 다 보고 있어요~

그럼 이만~~


(질문은 댓글로 받을게요!)(반모 안 받아요ㅠ)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안녕하세요,,2025-03-30
-안녕하세요.2026-01-26
다음안녕하세요.2025-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