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제가 지금 시험때문에 휴덕 중인데 너무 말이 심해서 이 글을 쓰네요.... 아니 존댓말 쓸 필요도 없어 너희 마천 맘에 안 들면 다른 걸 보던가 대체 왜 많은 팬들이 있는 이 게시판에서 이 난리통을 벌이냐고?! 진짜 어이없네 내가 너희 때문에 얼마나 기분이 나쁜지 알아? 그리고 특정 사람을 지목하면서 욕하는 것도 너무 기분 나빠. 진짜 이럴거면 마천 독자 게시판에 들어오지도 말고 고객문의에 글쓰거나 마천이 싫은 이유를 논리적으로 30줄이상 써서 올리거나 해! 할 말도 없으면서 그냥 아주 지ㄹ 하지 말고.....! 내가 말 예쁘게 한다는 말을 몇 번 들은 적이 있는데 너희한테는 예쁘게 할 필요가 없어 너희 중에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도 있겠지만 너희의 행동 때문에 너희가 이런 말을 듣는거니깐 제발 ㄲㅈ
to 사랑하는 마천 팬들
....일단 반말쓰고 욕써서 죄송합니다(마천 욕하는 애들한테 한말 아니다....) 이 세상에는 다양하고 별난 사람들이 많아요.... 그렇지만 이렇게 대놓고 욕하는 사람은 존중해줄 필요가 없어요
그니깐 무시하고 그냥 잘 지냅시다!!!! 아자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