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역시 손가락으로는...2025-04-18 23:30:26작성자레일라 그림을 그리면 안되요.. 정말 망작이 나옵니다(저만요)바로바로 이렇게... 그냥 제가 못그리는 건가봐요^^아, 그리고 이거이걸 만화로 만들자는 리콘의 아이디어가 있어서...저희가 이야기하던 주제로(???) 만든 만화에요.. 타장이라 연제는 안하고 연습정도로 만들까.. 생각중이에요..#손꾸락으로 그려서 망함# 시한부의 여주도 빛 날수 있습니다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8]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해리그려봤어요(그리고 질문)안녕하세요2024-12-31-역시 손가락으로는...레일라 2025-04-18다음생존신고 와 수장즈와 손오공, 아람치가 롤러코스터를 타면화룡2025-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