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어제 몇시에 잤니2025-09-14 08:40:32
작성자

샤엘: 피곤해서 밥도 안 먹고 6시에 잤단다 ㅋㅋㅋ

퍽퍽: 너 원래 12시 20분에 자자나 

샤엘: 정확하네

삐삐: 근데 밥을 안 먹었다고?

샤엘: 어

삐삐: 그 엄청나게 맛있는 저녁밥을?

샤엘:?? 응

퍽퍽: 천벌을 받거라 

샤엘:네?




어제 너무 피곤해서 6시에 잤어욬ㅋㅋㅋ

그래서 일어나보니 3시.. 근데 잠이 안 오더라..



참 꿈에서 오공이랑 해리 나왔어요

오공이랑 다른 웹툰 애들이랑 무슨 골든 부른 장본인 찾아가고 있었는데 해리가 와서 방해하더라고요

그래서 해리를 생선으로 유인하고 호위로 데리고 다녔어요.

(근데 제가 꿈에서 제가 아니라 어떤 나라의 둘째 핑크머리?? 공주였거든요?? 왜지.. 근데 옆에 그렇게 생긴 공주 한명이 더 있어요..ㅋㅋ)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열분 저 마천꿈꿨어요2025-09-13
-어제 몇시에 잤니2025-09-14
다음주먹에 담긴 영혼2025-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