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레몬 에이드 입니다. 본론 바로 꺼내겠습니다. 미노님 죄송 하지만 한문장, 몇줄 짜리 글에 목숨 걸지 말라고 하셨죠 그런데 그거 아세요. 그 한문장, 몇줄 짜리 글 모두 열심히 생각 해서 나온 것 이에요. 그리고 아무리 글을 잘 쓴 사람이라도 기분은 나빠요. 그냥 흘려 보낼일은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연성글은 실력 좋은 사람만 쓰는 것 아닙니다. 저도 글쓰기는 못하지만 재밌어서 하는 거 에요 그리고 창착자 분들은 열말 열심히 고민해서 쓴 글 이에요 그리고 욕을 먹으면서 이름이 남았다고 하셨죠. 근데 그거 아세요? 그렇게 해서 얻은 것은 오히려 더 나쁜 것이 되는 것 이에요 이완용 아시죠? 미노님이 욕을 먹었지만 이름은 남았다고 했잖아요. 근데 그건 이완용과 같은 것 이에요. 유관순 열사와 이완용 모두 이름을 널리 알려졌잖아요. 근데 유관순 열사는 좋은 사람으로 알려 졌고, 이완용은 매국노로 알려 졌잖아요. 그거랑 다를게 없어요. 그렇게 까지 이름을 알리고 싶으시다면 당당히 자신의 생각으로 글을 쓰세요 아무도 못한다고 비난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렇게 하면 좋은 쪽으로 이름 날리니 더 좋은 것 아닐 까요? 그리고 피해자 꼬리표 붙는 것은 절대 수치 스러운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가해자라는 것이 더 그런 것이죠 그리고 그분들 충분히 글로 증명했습니다. 그리고 원작자 분들 정신 차릴 것 하나도 없습니다. 오히려 미노님이 정신을 차려야 할 것 같습니다. 제 입장 에서는 미노님의 말, 태도 굉장히 웃겨 보입니다.
그리고 피해 당하신 분들 모두 힘내 세요! 파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