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 압도적으로 너에게 갈게 시즌2로 결정되며..
저 솔직히 맨날 올릴때마다 조회수 낮아서 여러분들이 너에게 갈게 재미없어하시는 줄 알았다구요 ;; ㅜㅜ 그래도 이번 투표로 저의 오해가 풀렸어요 다행이에요^^
그래도 제가 사극풍 소설 좋아해서 새로운 '홍연' 연성글 연재 시작할 거예요 후후후(기대하시는 분 없길 바라요 실망하실테니..)
글구 리옐이랑 윤서언니는 그 주제로 써! 대신 재미있게 써야할 것이야 큐큐ㅋ큥
예 결국엔 너에게 갈게가 계속 연재되기로 했습니다! 최근에 안 올라간 이유 - 3년 동안 해리가 살라멘더에서 리더 수련을 받아야 하는데 살라멘더는 계속 움직이기 때문에 편지를 받을 수 없어서 안 올라간 겁니다^^ 뭐 언젠가 제 귀차니즘(퍼퍽) 가상의 시간으로 3년이 흐르면 올라가겠지요~~ ㅎㅎㅎ(맞을 준비해라 별몬)
퍼퍼퍼ㅍㅍㅍ퍽 퍼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