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인터뷰 [마하가라]2025-04-25 17:33:57
작성자

기자:??? 나 뭐야? 저번에 사직서 썻는데???

화룡이:아 저번에 조회수 잘나오고 댓글에 다른걸로 써달라는 분이 계셔가지고 다시 고용햇어-☆

기자:[청소년이 감지하기엔 부적절한 언어]

화룡이:일해. 보너스?^^ (가상이지만)

자본주의의 노예:예!! 잘부탁드립니다!!!


기자:시엔님 마하가라가 노답이라 생각하시나요?

시엔:ㅇ

기자:아쫌 말좀 해봐요!!!

시엔:.....

기자:아오!!!


기자: 마하가라가 노답이라 생각하시나요?

크레스: 아 잘생겻어♡♡♡♡역쉬 푸른장미의 왕자♡

기자:....

푸른장미의 왕자놈:핳ㅅ핳ㅎ핫♡♡♡


기자:마하가라가 노답이라 생각하시나요?

해리:네.

기자:왜죠?

해리:하늘아래 두 태양은 없다.

기자:아~ 암흑상제~

해리:ㅇㅇ


기자:마하가라가 노답이라 생각하시나요? 노담 말고 노답!!!

아람치:녜

기자:왜죠????

아람치:손오공이 그러던데요.


기자:마하가라가 노답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손오공: 네. 왜냐하면 마법천자문을 추락시키고~주절주절 쫑알쫑알 주저리주저리

기자:ㄴ ㅔ.. 잘알겟습니다..  

손오공:잠깐만요!! 아직 남앗(퍽 퍽퍽퍽퍼ㅓ포ㅗ포ㅗ퍽)


기자:마하가라가 노답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마하가라:???

기자: ㅇ ㅓ...잘못온것같은데.;;;

마하가라: ​죽어.

​기자:예?;;;;;;

마하가라: ​죽으라고.

기자:꺄아ㅏㅏ아아아ㅏ앙

화룡:걱정마^^ 아직 대마왕 남았다^^ ㅋ

기자:차라리 죽여줘.....

마하가라: ​내가 해줄게.



하ㅏㅏ하핳하핳하하하하하ㅏㅋ핰캌하핳핳 웃으면 복이온대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딸기 크레페 입니다2025-06-28
-인터뷰 [마하가라]2025-04-25
다음그럼 우리 이렇게 해요!!!!2025-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