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오공이, 알고 보면 좀 불쌍하다2025-03-20 22:21:20작성자혜인약 3000년 동안, 변화가 많이 생기긴 했지만늙진 않은 손오공설마 발달장애??하는 짓거리도, 모습도, 생각도 아직 어린애 같아..오공아 빨리 어른이 되야G??성장긴줄 알았더니모습도 생각도 늦게 변하는 새로운 장애 아니야???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3]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ㅇㅇ님께해리 최고!!2025-04-07-오공이, 알고 보면 좀 불쌍하다혜인2025-03-20다음딸크 뉴디자인딸기 크레페2025-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