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오공이, 알고 보면 좀 불쌍하다2025-03-20 22:21:20
작성자

약 3000년 동안, 

변화가 많이 생기긴 했지만

늙진 않은 손오공


설마 발달장애??

하는 짓거리도, 모습도, 생각도 아직 어린애 같아..


오공아 빨리 어른이 되야G??

성장긴줄 알았더니

모습도 생각도 늦게 변하는 

새로운 장애 아니야???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ㅇㅇ님께2025-04-07
-오공이, 알고 보면 좀 불쌍하다2025-03-20
다음딸크 뉴디자인2025-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