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여러분2025-09-29 16:59:17작성자호수여러분 저 뭔가 뭐랄까 느낌적인 느낌(?)으로 존재감이 없어지는? 그런 소외망상((?)그게 뭐죠?)을 느끼는 거 같아염. 난 소외당하고 있지 않잔아! 나 뭐 우울증이야?(자신을 탓하는 중)(타장이라면 죄송합니다 댓글에 달아서 타장인지 아닌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소외망상(?)# 흐음?# 우울증?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3]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To.오행의 정수님클라라2025-09-29-여러분호수2025-09-29다음공탄유흔19오행의 정수 2025-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