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여러분2025-09-29 16:59:17
작성자

여러분 저 뭔가 뭐랄까 느낌적인 느낌(?)으로 존재감이 없어지는? 그런 소외망상((?)그게 뭐죠?)을 느끼는 거 같아염. 난 소외당하고 있지 않잔아! 나 뭐 우울증이야?(자신을 탓하는 중)(타장이라면 죄송합니다 댓글에 달아서 타장인지 아닌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소외망상(?)# 흐음?# 우울증?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To.오행의 정수님2025-09-29
-여러분2025-09-29
다음공탄유흔192025-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