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안녕하세요오2025-05-23 08:06:51
작성자

안녕하세요 나는 ㅎㅇ입니다 그동안 눈팅만 했다가 인사하고 계속 눈팅만 할 예정입니다.

이유:글 너무 못쓰고 그림은 더 못그려서

그래도 댓글은 열심히 달아드릴 거고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반모는 받지 않을게요


#나는 ㅎㅇ# 이름도 ㅎㅇ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정답자!!!!!2025-05-23
-안녕하세요오2025-05-23
다음정답자 두둥장!!!2025-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