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6-03-18 21:00:44작성자츠라쉬엄쉬엄 그리고 있는뎁...이게 레이어가 3n개........채색법 좀 바꿨다고 평소였으면 완성했을 레이어 가지고 흉상이라늬!!!!!!!!아악!!!!!!!!!!!(?)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4]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긂신청별빛달2026-03-18-.....?츠라2026-03-18다음이거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마덕이2026-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