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마감 됐고요. 신청자 체크 하겠습니다.
-리옐 -샤엘 -몽글이 (님) -별빛달 (님) -개미개미 (님) -쿠라 (님)
혹시 지금이라도 마음 바꾸셔서 안 하시고 싶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아니면 지금이라도 신청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신청하시면 명단에 올려드리겠습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아이디어도 많아지니까요ㅎㅎ
일단 천사or악마 중에서 선택하여 캐릭터를 만들어주세요.
옷은 천사라면 흰색 위주, 악마라면 검은색 위주로 하면 됩니다.
어느 쪽이든 상관은 없으나 한쪽 눈에 별문양이 있어야 됩니다.
천사 반, 악마 반으로 할 겁니다. 근데 지금 홀수라서, 한 분이 더 안 들어오면 제가 천사 악마 하나씩 만들게요(싫다라고 생각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천사는 세 분, 악마는 세 분이 가져가실 수 있어요. 선착순으로 가져가세요.
남녀 성비는 맞으면 좋습니다. 천사쪽이든 악마쪽이든 성별이 한쪽으로 안 뭉치면 좋겠네요..ㅎ. 얘도 선착순인데, 그 좀 성별이 천사에 여자4 악마에 남자4 이렇게 뭉쳐있으면.. 쪼금 곤란하니, 그럴때는 조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캐릭터 그림, 캐릭터 설정까지 챙겨오시면 됩니다. 일요일 8시까지!
만든 걸 어디에 올리냐!
지금 투표할 겁니다.
1. 마천 독자 게시판 2. 패들렛
참고로 주인장은 패들렛을 못 만들기 때문에ㅋㅋㅋ, 패들렛 할 거면 누가 만들어주세요...ㅎ.
독게에서 활동할거면 불편하신 분 없는지 확인하고 활동할 겁니다~
끝!(쓸때없는 TMI:원래 7교신데 오늘은 학부모 총회 덕에 4교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