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똥손의 가사…(수정본)2025-12-23 14:19:01
작성자

I’ll beat

you with my beat

나는 너를 이겨

You’ll fail

with no smile

Cause you’re too dark

너는 ‘너‘

나는 ’우리‘

너는 혼자

우리는 함께

Your words are hurtful

절망의 네 노래

Our words are hopeful

희망 가득 우리 얘기

Your the dark

But we’re the light

Light wins the dark so

우리가 이길 거야!

빛이 있기에 어둠이 있는 것

If you win there’s no light

If we win there’s both sides

어둠을 밝혀라

아름다운 빛이여

어둠을 밝혀라

아름다운 노래여

어둠을 밝혀라

우리의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줄게-

우리의 마음을~!

덤벼라 악이여

Light wins the dark so

우리가 이겨줄게~!

우리가 패하면 종말이 오지만

네가 패하면 희망이 올 테니

어둠이여 물러가라

우리의 환한 빛이

모든 것을 밝히리라












미안해ㅐㅐ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또또 해리2025-03-20
-똥손의 가사…(수정본)2025-12-23
다음똥손의 똥글 제목추천2025-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