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리옐뉨2026-02-18 15:59:48
작성자

에... 다름이 아니고 할 거 없어서 예전 글들 보고 있었는데요, 제 신입 인사글에서


mb-file.php?path=2026%2F02%2F18%2FF14495_Screenshot_20260218_145529_Samsung%20Internet.jpg
반모를.... 하기로 했었네요?? 혹시 찾은 김에 지금부터라도 반모해도 되는지...


(동결 주제에 글을 쓰긴 했지만...ㅎ)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리옐넴..?2026-02-19
-리옐뉨2026-02-18
다음리옐늼..!2026-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