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무슨일이 있었던 겁니까......2026-02-25 08:03:09작성자마덕이분명 막 누가 사칭 했다느니, 도배 글을 올린다느니....게시판에 이런저런 혼란이 많이 있었던 것 같네요;;;혹시 무슨 일이었는지 설명해 주실분.....?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2]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무슨뜻이죠질문이여 (은하수)2022-03-17-무슨일이 있었던 겁니까......마덕이2026-02-25다음무슨일이...에구 2026-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