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무쓸모 잡담2026-04-21 22:31:23
작성자

요즘 독자참여글이 많더라구요

아니 걍 다 독자참여글이라 다 참여하고 보니 설정을 따로 옮겨 써놔도 뭐가 뭔지 모를 지경;;;

근데 이건 독자참여글보단 추천캐를 받는 거에 가까운 것 같은데…

생각을 해봅시다. 자기가 쓴 캐릭터가 현실의 자기 모습이나 이 사이트에서의 자기 모습과 비슷한지, 이름부터 시작해서 성별, 나이, 성격, 외모, 능력, 취미 등은 같은지 말이에요.

ㅖ…잘해봐야 이름이나 성별 정도만 같을 것 같은데…

이건 독자참여글이 아닌 것 같군용(사실 미제의 진실도 마찬가지…)

그래서 결론이 뭐냐


독자학원 쓰기 귀찮다였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무시무시한 오만군단장2020-08-27
-무쓸모 잡담2026-04-21
다음무언가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202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