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독자참여글이 많더라구요 아니 걍 다 독자참여글이라 다 참여하고 보니 설정을 따로 옮겨 써놔도 뭐가 뭔지 모를 지경;;; 근데 이건 독자참여글보단 추천캐를 받는 거에 가까운 것 같은데… 생각을 해봅시다. 자기가 쓴 캐릭터가 현실의 자기 모습이나 이 사이트에서의 자기 모습과 비슷한지, 이름부터 시작해서 성별, 나이, 성격, 외모, 능력, 취미 등은 같은지 말이에요. ㅖ…잘해봐야 이름이나 성별 정도만 같을 것 같은데… 이건 독자참여글이 아닌 것 같군용(사실 미제의 진실도 마찬가지…) 그래서 결론이 뭐냐
독자학원 쓰기 귀찮다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