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어...?2026-05-15 22:54:06작성자츠라그... 레오 듣다가츠라라는 발음이 들려서 한국어 뜻을 봤는데왠지 츠라 뜻이 괴롭다 그런 뜻인 것 같아욬ㅋㅋㅋ(일알못이 일본풍 이름 지으면 생기는 일)새 이름 삼을 만한 좋은 뜻인 일본어 단어 언제나 환영임다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2]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어....저는요...손오공 스토커2020-12-09-어...?츠라2026-05-15다음어...어?양양202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