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어...?2026-05-15 22:54:06
작성자

그... 레오 듣다가

츠라라는 발음이 들려서 한국어 뜻을 봤는데

왠지 츠라 뜻이 괴롭다 그런 뜻인 것 같아욬ㅋㅋㅋ(일알못이 일본풍 이름 지으면 생기는 일)


새 이름 삼을 만한 좋은 뜻인 일본어 단어 언제나 환영임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어....저는요...2020-12-09
-어...?2026-05-15
다음어...어?2022-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