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운명은_만드는_거야 5화2025-08-10 19:11:44작성자익명8운명은_만드는_거야 5화[나]이거 개인정보긴 한데... 나도 마천고 다녀[해리]진짜? 근데 우리 학교가 커서 그런가? 너 본 적이 없네... 몇 반이야?[나]2학년 8반![해리]난 12반! 오고 가면서 볼 수도 있겠다...해리와 친해지기 시작하는 "나"!!!!!!이제 좀 이야기의 모양이 보이나요~~??그리고 사소한 설정같은건 그냥 넘겼어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88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3]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운명은_만드는_거야 4화익명82025-08-10-운명은_만드는_거야 5화익명82025-08-10다음운명은_만드는_거야 6화익명82025-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