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운명은_만드는_거야 5화2025-08-10 19:11:44
작성자

운명은_만드는_거야 5화


[나]

이거 개인정보긴 한데... 나도 마천고 다녀


[해리]

진짜? 근데 우리 학교가 커서 그런가? 너 본 적이 없네... 몇 반이야?


[나]

2학년 8반!


[해리]

난 12반! 오고 가면서 볼 수도 있겠다!


[나]

(메시지를 입력해 주세요)

.

.

.

해리와 친해지기 시작하는 "나"!!!!!!

이제 좀 이야기의 모양이 보이나요~~??

그리고 사소한 설정같은건 그냥 넘겼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8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운명은_만드는_거야 4화2025-08-10
-운명은_만드는_거야 5화2025-08-10
다음운명은_만드는_거야 6화2025-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