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열분.. 저 클났어요2026-01-06 22:15:55
작성자

왜 클났냐면요..

낼...'성적표'가 나와요..

어카죠..? 불태워버릴까...ㅜㅠ

실은 전 제 성적을 아는데..

부모님께 안말했거든요...(올 A라고는 했지만..)

근데 원점수가 좀 처참해서..

기억이 잘은 안나는데 국영수사과 원점수가

98, 97, 96, 95, 95 였는데 순서는 모르겠구요..

암튼 기가랑 미술 빼고는 다 95 넘거든요?

근데 이제 이러면 엄빠가..

'97은 넘어야지~'이러실 것 같다는..

아 진차 살려줘요 진짜..ㅜㅠㅠㅠㅜ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열분.. 진zㅣ하게요..2025-08-08
-열분.. 저 클났어요2026-01-06
다음열분..2025-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