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클났냐면요.. 낼...'성적표'가 나와요.. 어카죠..? 불태워버릴까...ㅜㅠ 실은 전 제 성적을 아는데.. 부모님께 안말했거든요...(올 A라고는 했지만..) 근데 원점수가 좀 처참해서.. 기억이 잘은 안나는데 국영수사과 원점수가 98, 97, 96, 95, 95 였는데 순서는 모르겠구요.. 암튼 기가랑 미술 빼고는 다 95 넘거든요? 근데 이제 이러면 엄빠가.. '97은 넘어야지~'이러실 것 같다는.. 아 진차 살려줘요 진짜..ㅜㅠㅠ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