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저만 이러나요?2026-01-08 14:39:44
작성자

사이트 렉이 너무걸려요.

그리고 자동입력방지 숫자 정확하게 썻는데 자꾸 틀리데요. 심지어 오늘 샤엘님 악몽얘기에 댓글 달았는데 오타가 있어서 수정하고 나니까 갑자기 제 댓글이 글에 도배되어 있는거예요. 놀라서 하나만 지웠더니 갑자기 도배글이 싹 사라졌어요. 그경험만 두번째예요. 혹시 또 들어가는데 시간걸리고 댓글 이상한 사람있나요?

#오행의 정수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공탄유흔292026-01-09
-저만 이러나요?2026-01-08
다음저만 이러나요?2026-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