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다의 무기 설정중 더블액션과 싱글액션 설명이 있는데 인터넷뒤져보니 제가 알던거랑 다르더군요. 더블액션은 방아쇠를 당기면 자동으로 장전이 되고 발사되는거고 싱글액션은 장전을 하고 쏘는겁니다. 그점 유의하여 주세요.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더블액션 방아쇠를 당겼다. 공이가 자동으로 졌혀지면서 장전이되고 공이가 뇌관을 때렸다. 총알에 뇌간이 박히면서 폭발이 일어나고 기체의 압력으로 총알이 발사됐다.
싱글액션 나는 공이치기를 당겨서 총을 장전했다. 그리고 뒤를 향해 한발쐈다. "탕!" 그리고 장전을 다시했다. "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