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리콘님…죄송합니다.2026-01-06 07:00:26
작성자

어제 폰을 안써서 생일인지 몰랐어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생일 축하해요! 이제 만나이니까 한살 더먹었죠? 사람이 한살을 더먹는것은 앞으로의 미래의 한발자국 더 나아가는 거예요. 한발자국한발자국. 걸어서 희망하는 목적지 까지 가기를 바래요. 생일축하합니다!

#오행의 정수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퍽퍽92026-01-06
-리콘님…죄송합니다.2026-01-06
다음이글의 장르는152026-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