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리콘님…죄송합니다.2026-01-06 07:00:26작성자오행의 정수어제 폰을 안써서 생일인지 몰랐어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생일 축하해요! 이제 만나이니까 한살 더먹었죠? 사람이 한살을 더먹는것은 앞으로의 미래의 한발자국 더 나아가는 거예요. 한발자국한발자국. 걸어서 희망하는 목적지 까지 가기를 바래요. 생일축하합니다!#오행의 정수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2]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퍽퍽9오행의 정수2026-01-06-리콘님…죄송합니다.오행의 정수2026-01-06다음이글의 장르는15오행의 정수2026-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