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시엔 낙서2026-01-09 18:34:22
작성자

흠...오늘은 낙서를 가져왔는데 오늘따라 노래가 2키 더 높게 들리더라고요.... 이거 무슨 문재 있는거 아닐까요?..



mb-file.php?path=2026%2F01%2F09%2FF13613_1000007021.png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파도혁명 들으면서 보면 좋은 단편글2026-01-09
-시엔 낙서2026-01-09
다음생일 공계2026-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