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엘:리콘쨩!! 왜 풀이 죽어있오!!!!!!!!!! 리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엘:에엣!!!! 왜 구랭!!!! 리콘:그냥 좀 속상해.. 샤엘: 그래..? 리콘:(그래!!!!! 오늘 내 생일이야!! 근데 아무도 몰라줘서 속상한거라고!!!!!!!!!! 알아줘 샤엘이..!!) 샤엘:…음 알았어.. 힘냉ㅎㅎㅎ 리콘:(충격) 리콘:(아니 설마 진짜 기억을 못 하는거냐..?) . . . . (리옐에게 가보았다.) 리옐:어? 언니 왜 그래. 리콘:..(초롱초롱) 리옐:…?? 리콘:….ㅠㅠ 리옐:아하!! 알았당 밥 사달라고? 리콘:(ㅇ ㅖ?) 리옐: 나 독자학원 작업중이어서 이것만 끝내고 가자. 언니 맥주 마셔? 리콘:(ㅇ ㅖ?) 리옐: 그렇구나~ ㅎㅎ 그럼 좀만 기다려!! 7시 30분까지 중앙현관에서 만나!! 리콘:………. . . .
(그후로도 리콘은 독자게시판의 모든 독자들에게 방문하였지만 그 누구도 리콘의 생일을 기억하지 못했다.) 별몬:?? 배고파? 뿌쮸: 리콘이!!!!!!!! 기타배 내놔ㅏㅏㅏ 빨리 보고 시퍼(?) 마르크:^^ 왜 왔니. 클라라:리콘아!! 나 일 좀 도와줄래? 꽃토끼:언닝!!!!!!!!! 나중에 밥 먹으러 가자!! 물론 언니가 사는 걸루ㅎㅎ 오행의 정수님:아 리콘님 안녕하세요. 무슨 일이라도.. 마만:리콘언니? 와!! 잘 왔어!! 이거 좀 나 대신 풀어줄래? 중학교 3학년 2학기 수학이야!! 리콘:?!?!?!?!!!!!?!!?!?! 리콘:(다들 오늘따라 더 이상한것 가타..ㅠㅠ 걍 이제 적당히 하고 집에 가는게 나을지도..)
(리콘은 집에 갔다.) 끝!!!!!! . . …이 아니라..
리콘쨩의 엄빠:리콘아, 너 방에 누가 왔더라 친구라던데? 리콘:에엥 (스을~쩍) 샤엘: 서프라이즈~!!!!!!!!!!!!!!!!!! 리콘의 생일을 드디어 알아낸 마천 마독즈 친구들입니댜!! 등장!! 리콘:오오오오!!! 리콘:근데.. 샤엘:? 리콘:왜 너밖에.. 샤엘:숨바꼭질!! 이 집안에 친구들이 숨어있다!!! 친구들을 찾아내는 게임이야!! 찾은 다음에 케익에 촛불을 키도록 하자!! 리콘:………..(왜 남의 집에서..) . . . (리콘은 10분만에 다 찾았습니다.) 별몬:아쉽. 꽃토끼:쳇 마르크:ㅎㅎㅎㅎㅎ 리콘:왜 다들 아쉬워하는거야!!!!!!
그렇게 케익에도 촛불을 키고 먹은뒤 리콘과 친구들은 잘 먹고 잘 놀고 각자 집에 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