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가라: 단..손오공을 없애라..날..실망시키지 마라.. 단: 네, 마하가라님!!!
(임무 시간)
단: 손오공, 오늘이야말로 네 제삿날이다!!!크하하하핳 지나가는 행인:(뭐지.) 단: 근데 아까 래퍼드랑 치킨 빨리 먹기 대회를 했더니.. 속이..근처에 화장실이 있으려나?
(화장실)
단:(똑똑) 안에 계세요?? 아저씨 1:…. 단: 아저씨??? 아저씨???? 아저씨??아저씨이잉ㅇ잉ㅇ잉이ㅣㅣ이잉 아저씨1: 어린놈이 아주 시끄럽구나..얼굴 한번 볼까???^^ 단: 죄송합니다.
(몇 시간 뒤..)
단: 으허어어어ㅓㅓㅓㅓ어어어어ㅓ억..으어어어.. 이런.. 하..다른 화장실에 가야겠다..
(근처에 다른 화장실 없음)
단: ㅎㅎ 망했다…. (근데 옆칸이 계속 비어있었음) 단:….(허무하다…) 단: 아 그래 뭐,화장실이 있기만 하면 됐지.
(조금 뒤..)
단: 끄아아아앙아ㅏ아ㅏ앙아ㅏ악 으갸갸ㅑ갸갸ㅑ갹갸갸갸ㅑ갸갹갸ㅑ갹!!!!! 누가 물 안 내리고 튀었냐!!!!! 끄어어어어어ㅓ억 물이..물이..똥물이 역류했잖냐!!!!으아아아아아아ㅏ악 (바로 튐)
단: 하..어쩔 수 없이..본부로 다시 돌아가서 볼일을 봐야겠다..조금 늦은 건 마하가라님께서도 이해해주실 거야(?)!!!!! 아저씨2: 학생 사탕 줄테니까 따라와 단:???? 주기만 하고 갈길 가주세요. 아저씨2: 나 따라오면 더 많이 있는데. 단: 아 그럼 갈까?? 아저씨2: ^^그래~^^ 가자~!!
(이상하게 사탕만 받고 옴.유괴범이 아니였다고 한다.)
단: ㅎㅎ 정말 친절한 아저씨..긴 한데 아 급똥!!! 진짜 더이상 못 참겠다..본부로 이동!!
(그냥 아저씨네 집에서 해결하면 되는 거 아님??)
마하가라: 단. 단:(마하가라 못 봄) 뭐????!!! 나 지금 급하니까 당장 ..???? !!!!!!! 마하가라:^^ 뭐하냐? 단:(삐질) 마하가라: 손오공은 처치했어? 단: 아직..안 했습니다…하지만 아직 하루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하가라: 3분안에 해결할 수 있나?? 단:…??예??? 마하가라: 지금 하루가 끝나기 3분 전이란 말이다!!!!!!!!!!!!! 단:(뜨헉) 마하가라: 처벌을 받아야겠지?? 단: 마하가라님..(눈물을 흘리며) 저는 급똥을 오늘 8시간동안 참은 것만으로도 충분한 고통을 받았습니다!!! 그러니 이제 제가 화장실을 쓸 수 있게 해 주시고 오늘은 그냥 넘어가 주셨으면 합니다!!! 마하가라:…(급똥을 참는 것에 고통을 경험해 봄.) 마하가라:….좋다. 단: 그렇다면…!!!! 마하가라: 그래 너에 대한 처벌은 내리지 않ㄱ… 단: 아니, 화장실 문 앞에서 비켜달라고요… 마하가라:…나도 줄 선건데??(들어감) (콩!!!)
(몇분 지났는데 안 나옴.) 단:….. (아니 처벌이 없는 건 무슨 이상한 소리야 이게 벌칙이구만) 단: 으허허허허허ㅓㅓㅓ허허허허헣어어어어어엉ㅠㅠㅠㅠ
(사실 마하가라는 너무 늦은 밤이어서 화장실에서 졸던 거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