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리월님~!!2025-06-09 15:55:17작성자샤엘저…자매 둘에 넣어달라고 하시고 자캐 올릴때 나이 변경해도 되냐고 물어보셨잖아요~??ㅎㅎ나이 몇세로 하실 건지 궁금하여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나이는 4~7살 사이로 가능하고요, 정하셨다면 언제든지 와서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빠른 결정 부탁드립니다!!!^^ ^—^ ( • < )/ / ( )__( ) / /|____| ( • • ) L L ( \ // )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2]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뱅뱅뱅님..ㅠㅠ샤엘2025-06-11-리월님~!!샤엘2025-06-09다음나 찍신이갘ㅋㅋㅋ샤엘2025-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