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할말 있어요!2025-04-07 17:41:19
작성자

​안녕 하세요.레몬 에이드 입니다. 

본론 부터 말하겠습니다. 

이제 그만 싸워요!

이제 문제 해결 됬잖아요!!!!!! 

그리고 타장에 대해 건의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솔직이 타장도 재밌긴 하잖아요.

그러니깐 타장 연재 시기를 자유 롭게 하되 마천 캐릭터 1명 이상 나오게 하는 것은 어떨가요?

마지막 으로 하고 싶은 말은 이제 그만 싸웁시다!

-긴글 읽어 주서서 감사 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반모 하실분~~!!!!!!!2025-04-12
-할말 있어요!2025-04-07
다음죄송.......2025-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