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할말 있어요!2025-04-07 17:41:19작성자레몬에이드안녕 하세요.레몬 에이드 입니다. 본론 부터 말하겠습니다. 이제 그만 싸워요!이제 문제 해결 됬잖아요!!!!!! 그리고 타장에 대해 건의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솔직이 타장도 재밌긴 하잖아요.그러니깐 타장 연재 시기를 자유 롭게 하되 마천 캐릭터 1명 이상 나오게 하는 것은 어떨가요?마지막 으로 하고 싶은 말은 이제 그만 싸웁시다!-긴글 읽어 주서서 감사 합니다^^-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0]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반모 하실분~~!!!!!!!레몬에이드2025-04-12-할말 있어요!레몬에이드2025-04-07다음죄송.......레몬에이드2025-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