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레몬 에이드 입니다. 이 일을 다시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ㅇㅈ언니에게 모든 잘못을 몰아 버리는 것은 잘못 된거라고 생각 합니다. 저는 디코와, 오픈 채팅에 들어 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코와, 오픈 채팅에서 벌어 지는 일이나 연재 되는 만화를 볼 수 없고, 알 수 없죠. 그래서 저는 왠지 디코와 오픈 채팅(이하 오채)에 못 들어 가는 사람들을 차별 하는 것 처럼 느낌니다. 물론 타장이나 그왜 이유 등으로 못 올리는 것은 이해 하지만 그 걸 특권 이라고 말하면 디코와 오채에 못 가는 사람과 가는 사람의 계급이 나누어 진다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ㅇㅈ 언니에게 모든 잘못을 몰아 가는 것은 잘못된 것 입니다. 물론 저는 디코나 오채에 가지 못해서 어떤 일인지는 잘 모르지만 페들렛 이나 독게에 올라온 것을 보고 상황을 이해 했습니다. ㅇㅈ언니가 말한 것 처럼 언니의 심리 상태가 정상인 인 것 은 아님 니다. 약간의 장애 같은 것 이죠 그러니 제 생각은 서로 이해 가고 배려 하며 사과 하고 다시 평화로운 게시판으로 돌아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비온 뒤 땅이 굳는 다는 속담도 있잖아요) 마지막으로 ㅇㅈ언니 파이팅! 언니는 잘 이겨 낼 수 있을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