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포기2025-05-14 17:25:48
작성자

저 게시판장 되는 거 포기 하겠습니다.

이유는 조금 부담 될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이 중재 잘 못 할 것 같다고 해서 입니다.

저는 평볌한 활동자 신분으로 돌아 가겠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TO. 별몬2025-05-22
-포기2025-05-14
다음타장일지 몰라도 한번만 눈 감아 주세요2025-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