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포기2025-05-14 17:25:48작성자레몬에이드저 게시판장 되는 거 포기 하겠습니다.이유는 조금 부담 될 것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이 중재 잘 못 할 것 같다고 해서 입니다.저는 평볌한 활동자 신분으로 돌아 가겠습니다 목록수정삭제글쓰기 댓글 [1] 댓글작성자(*)비밀번호(*)자동등록방지(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내용(*)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TO. 별몬레몬에이드2025-05-22-포기레몬에이드2025-05-14다음타장일지 몰라도 한번만 눈 감아 주세요레몬에이드2025-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