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몬아 신청한 연성글 가지고 왔어^^
안녕? 내 이름은 해리 나는 수장스 아이돌의 훈남 역할을 맡았어 나는 잘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나 보고 잘생겼대^^ 안녕? 내 이름은 시엔 난 수장스 아이돌의 카리스마 역할을 맡았어 내가 검 휘두르는게 카리스마 있나봐^^ 안녕? 내 이름은 크레스 난 수장스 아이돌의 왕자 역할을 맡았어 너희 들도 알다 싶이 내가 좀 잘생겼잖아^^
이제 우리에 공연이 시작 될건데 너도 보러 올래? 누구나 환영이야!
이런느낌 원하는 거 맞지? 봐줘서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