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년 고 2인 비운의 학생입니다
초딩까지 보던 마천이 43까지 나왔더라고요
집에 29권까지 있고 41 - 43까지 샀습니다
하필 41부터인 이유는 삼장이 클래스체인지 당하신게 웬일로 마천에서 되게 이쁘길래 일단 확정적으로 나오는 42권을 기점으로 한권 전꺼~최신꺼까지 산 결과입니다
그래서 클래스체인지 시켜주신 암흑상제가 선역이라고 우겨봅시다
과거이야기는 귀찮으니 최대한 안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진심으로 받아들이면 조금 곤란합니다..
기만과 억지가 95% 첨가되었습니다
1. 일단 삼장에게 자신을 지키는것의 소중함을 몸소 알려주십니다
뭐, 혹시 '저항을 한다면 자기 자신을 위해서여야지, 친구를 위해서면 안되지'라는 말에 반감있는분 있어요?
반감있으시면 이거 클날 수도 있어요, 저거 맞는말입니다
'자기 자신을 지키는 것'은 '친구와 가족을 위하는 것'입니다. 틀린말인가요?
2. 소노공에게 삼장을 공격 안하게 해줍니다. 얼마나 착하십니까 ㄷㄷ 소노공이 모르고 삼장 때렸으면 삼장이 뭔기분일지 참..
3. 옷의 청결 상태가 의문이던 삼장의 옷을 갈아입혀줍니다.. 아니 모래바람에 젖기도하고 피튀기고 계까지 넘어서 옷을 안갈아입는데 드디어 갈아입습니다..ㅠㅠ
4. 갈아입는김에 안춥게 빈곳없이 따뜻(?)하게 입혀줍니다. 요즘 얼마나 춥습니까.. 네..
5. 갈아입는김에 '니는 악마화될수록 외모가 오른다'를 증명해줍니다. 암흑상제사마 삼장 클래스체인지 시켜주신거 감사합니다.. (뭐 이건 개인차죠)
6. 42권 34페이지 요약
A : B는 삼장이 아냐!
B : 나는 암흑상제야!
C : B는 삼장이기도 해!
D : A랑 C선생님, 목좀 제발 혹사시키지 마요..
자기가 암흑상제라고 '팩트'만 골라 이야기하십니다.. 43권의 어느분과 비교됩니다 ㅜㅜ
7. 자기의 기분을 잘 드러내서 오해의 소지가 없게 하십니다.
42권 46페이지
'아무리 내가 환영받지 못할 존재라 해도, 당사자인 내 앞에서 죽이네, 살리네 떠들어대는 건 정말 기분 나빠!' (띄어쓰기 저렇게해야하는군요..흠..)
뭐 애시당초 자기의 존재감을 확실시(...)하고있고 자기 기분도 정말 차분하게 이야기하십니다
그 다음부분이 좀 아수라장이라고요? 조용히하세요.
아, 넘기다보니 알았는데, 53페이지에서 상제씨 혼자 눈뜨고있군요. 강심장은 좀 다르네요.
8. 42권 105페이지에서 아무리 꿈속이여도, 자기가 원하는 일이나 자기가 일어나지 않기를 원하는 일의 꿈을 꾸게됩니다. 근데 뜬금없죠, 화과산인거? 이거 뜻하는바는 알겠지만, 상술한 페이지에서 무려 자기가 겪은 기분을 안느끼게 해주려고 말리는게 암흑의 대명사라는 그 암흑상제입니다. 대상에게 무려 감정이입도 할 수 있는 분입니다. 나쁜맘먹고 그게 쉬울거같아요? 것도 자기가 죽이고싶은애한테 ㅋㅋㅋㅋㅋ
9. 도대체 몇번이나 일을 실패한건지 모른 교만지왕을 계속 믿어줍니다.. 멘탈도 튼튼하셔라..... 라기보단 4대마왕이 다 죽고 1명만 남아서 그런거같지만..
10. 즨공의 질문에 꼬박꼬박 답해줍니다(...) 뭐 웬만한 악역이 착해서(라기보단 빡대가리여서) 다 대답은 해주는데, 마천 악역들은 다 너무 착해요.. 대화가 될정도의 애들이야..
11. 자기 호위무사(?)가 대들어도 끝까지 들고다닙니다 ㅋㅋㅋ..
12. 이론상 악의 근원이신분이 끝까지 바보 멍청이라고만 하지 나쁜말 안쓰십니다..ㅜㅜ 얼마나 좋아요 그쵸?
13. 애초에 이건 주제랑 안맞을 수 있는데, 분명히 삼장은 따지고보면 소녀니까 변성기 안오고 결론적으로 높은음이 나는데.. 높은음으로 소리를 지른다.. 자기 육체도 아닌곳에서.. 대단하십니다.. 남자셨던분 아녔나요..
14. 친구 심심하실까봐 자기 부하 보내서 3000년 넘게 놀아주십니다.. 자애롭습니다 역시..
15. 일단 적어도 희대의 쓰레기는 옥황입니다. 모두 아시죠?
16. 뭐.. 실력은 증명 됬습니다
殺를 쓴거나.. 터질 폭..자를 일어로 어떻게 부르는지 몰라서 한자론 못쓰는데.. 하튼 터질 폭자 쓰는데 범위가 전편에서 나올때 폭파마법 그 이상입니다.. 얼마나 애처로우시면 한명도 안죽입니까 ^^
17. 친구를 버리고 튀지 않으십니다 ^^
(중의적 표현입니다)
18. 신체조건이 불리해도 정의를 위해 싸우십니다
뭔가 이상하다고요? 조용히하십쇼.
19. 독자 암걸리지 말라고 떡밥 술술 풀어주십니다
슬슬 회수단계 가겠지만요
20. 소노공이 삼장 아끼는거 보시고 삼장까지 봉인된다고 말리라고 하네요 ㅜㅜ 역이 역인지라 아무도 안믿었지만 그말은 팩트였고 애초에 옥황은..
.
※ 95%가 기만과 억지로 차있습니다. 단 5%만은 진심을 담아 썼습니다.
아, 근데 30~40권을 안봐서 그 안의 내용은 잘 모릅니다. 이해해주세.. 잠시만, 이거 애초에 재미로 보셔야합니다
암흑상제님 삼장 악마화시키고 옷 바꿔입히시고 지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그 안에서 군림하십쇼.. 굽신굽신
삼장이 돌아오면 또 '이거슨 암흑상제가튼 더러운것이 남기고간 것!'이러면서 옷 또 갈아입을게 뻔하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