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미스터 맵은 정말로 죽을까?2020-11-20 15:23:55
작성자

 이번에 새로 나온 49권에서 미스터 맵이 빠져나올 수 없는 시공간(?)으로 진리를 찾으러 떠났다는것이 밝혀졌죠. 그럼 미스터 맵은 진짜 빠져나오지 못하고 죽을까요?

​이 부분에 대해서 말하기 전에 미스터 맵이 받았던 예언서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겠습니다. 예언서에는 그 예언을 마지막으로 본 사람의 운명이 다한다고 써있죠. 여기서 주목해야 할 단어는 ​마지막​입니다. 의도한거죠. 미스터 맵이 이 예언서를 볼 마지막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말한겁니다. 이게 아니라면 "마지막"이라는 단어를 붙혀야 할 이유가 없으니까요. 물론 예언서하고 미스터 맵의 죽음이 애초에 별개의 문제일 수 있지만 일단 미스터 맵이 예언서 내용 때문에 죽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딴 이유 때문이면 몰라도.

다시 원래 얘기로 넘어가보겠습니다. 49권 맨 마지막 챕터가 미스터 맵에 대한 이야기이죠. 이는 미스터 맵이 어떻게 될 것인지,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미스터 맵의 정확한 행방이 꼭 나올 것입니다. 근데 맨 마지막 파트에서 말하는게 시공간은 금단의 공간이라고 독자들에게 알리죠. 이는 미스터 맵의 정해진 비극적 운명(죽음)을 바꿀 것이라는걸 암시하는게 아닐까요? 궁금하네요.

며칠간 밤을 새서 제가 정신이 온전하지 않거든요? 혹시 글이 이상해도 양해부탁드려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삼장 ㅠㅠㅠㅠㅠㅠㅠㅠ 2020-11-20
-미스터 맵은 정말로 죽을까?2020-11-20
다음 secret 북이십일님께 부탁할 것2020-11-19